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AtomXoprt

아톰엑스포트클럽

ATOMXPORT 2.0 아톰엑스포트클럽 아톰엑스포트클럽 회원사 소개

구분 방사선진흥협회
소속 삼영유니텍
성명 정경일 직위 대표이사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동 106-4 동연빌딩 3층
대표전화 02-573-4561 팩스번호 02-573-4745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업종 방사성의약품, 방사선계측기, 산업용기계 전자우편 sales@sammach.co.kr
주생산품 Tc-99m Generator, I-131, Cyclotron
비고 회장

소개

소개
㈜삼영유니텍은 1992년 7월3일 산업용기계 및 자동화 기계 제조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이후 첨단 기술을 적용한 시스템 사업과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회사는 방사성동위원소 의약품 분야에 진출하여 RT 사업부와 기계 사업부로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으며, 미래 신사업 창출을 위한 기술연구소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보유한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자력 산업분야의 RT사업부는 비발전 원자력 분야를 중심으로 국내 최초 의료용 방사성 동위원소의 개발과 생산에 성공하여, 국내 및 해외 병원에 테크네튬 제네레이터를 공급하고 있으며, 방사성의약품의 국산화개발을 통해 공급품종을 확대하여 방사성의약품 전문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가속기 분야에서는 기존 기계사업부의 설비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이클로트론(Cyclotron)을 자체제작 및 공급하여 안정적인 운영 실적을 거두고 있으며, 관련 HotCell 및 부대설비의 국내 공급과 해외 시장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 분야로는 기술연구소에서 금속탐지기 및 방사선 탐지기를 개발하였고, 식품용 금속 검출기, 라돈 측정기 그리고 신규 아이템으로 X선 이물질 검사장치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