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AtomXoprt

아톰엑스포트클럽

ATOMXPORT 2.0 아톰엑스포트클럽 아톰엑스포트클럽 회원사 소개

구분 기술이용
소속 BNF테크놀로지
성명 서호준 직위 대표이사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2로 170-10
대표전화 042-939-9114 팩스번호 042-862-8828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업종 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서비스업 전자우편 salesteam@bnftech.com
주생산품 플랜트 운전정보시스템, 예측감시시스템, DCS HMI 솔루션
비고

소개

소개
BNF테크놀로지는 플랜트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전문개발회사입니다. 2000년 원자력발전 분야에 진출한 이래, 관리, 유지, 보수, 운용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기반으로 발전, 담수화, 석유화학 등 프로세스 플랜트 산업 전체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1년, 국내최초로 원전감시 시스템(PMAS)를 개발하며 기존 한국형 표준원전에서 발전소 감시계통(PMS)과 발전소 경보계통(PAS)으로 구분해 설계하던 것을 통합하여 100% 국산화하였으며, 2009년에는 한국수력원자력과 주 터빈 운전제어 시스템(GE Mark V) HMI를 국산화 개발 했습니다. 그 결과, 신고리 및 신월성 1·2호기에 PMAS를 설치했으며 영광, 고리, 월성, 울진원전 등에 시스템 교체를 성공적으로 이뤄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2010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 SW기업경쟁력 대상, 신SW 상품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미국, 쿠웨이트 등 세계 시장 진출에도 가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올 초 미국 텍사스주립대 산하 발전소에 플랜트 예측감시시스템(PHI)을 설치했으며, 쿠웨이트 국영 석유 및 정유회사에도 PHI 시스템을 적용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BNF테크놀로지는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제품을 설치해 좋은 평가를 받아 국내 석유화학 시장에 진입하고,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도 신규 사업의 기회를 적극 포착해 타 플랜트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적재산권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핵심기술을 강화하고 리스크 관리 대응 체계를 마련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