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톰엑스포트클럽 회원사(엔바이로코리아) 해외진출 및 수출 활성화 전략 회의 개최





한국원자력협력재단(이하 재단’)2020512() 아톰엑스포트클럽*회원사 엔바이로코리아를 방문하여 해외진출 및 수출 활성화 전략 회의를 개최했다.

 

본 회의에서는 엔바이로코리아의 원자력·방사선 기술 제품 및 서비스의 해외 수출 지원 전략을 심도있게 토의하고, 수출시너지 창출을 위한 정책건의 및 애로사항 등 의견을 수렴하였다.

    

 

엔바이로코리아는 재단의 2020년 해외진출 맞춤형 지원사업**참여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출 기반 조성 및 마케팅 활동 등 기업 포트폴리오에 따른 맞춤형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 아톰엑스포트클럽‘07년 발족한 방사선 이용분야 수출 기업간 정보교류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 노하우를 공유하는 수출교류회로, 매년 2~3회 정기모임을 가진다.

 

** 2020년 해외진출 맞춤형 지원사업은 기업별 포트폴리오 따른 해외 마케팅 및 수출 활동 비용 등을 직접 지원하는 사업으로, 금년도는 총 6개 사가 선정되어 활동을 지원받고 있다.

 

 

아톰엑스포트클럽2020년 해외진출 맞춤형 지원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konicof.or.kr) 및 아톰엑스포트 홈페이지(www.atomxpo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